외환 방문 페이지 샘플


11 부 : 20 개의 방문 페이지 디자인 예.
당신이 이것을 멀리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분명히 거기서 가장 똑똑한 마케터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방문 페이지에 대해 아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동시대 인들에게 머리와 어깨를 두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쉽고 편하게 앉아서 멋진 방문 페이지 예제를 보았습니다. 하나 하나의 영역에서 탁월한 선택을 한 각각의 제품은 비평을받으며 주름을 없애기 위해 A / B 테스트가 필요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즐기십시오 & # 8230; 그리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는 코멘트에 반드시 참여하십시오.
모든 방문 페이지는 Oli Gardner가 비평했습니다.
1. Right Signature & # 8211; 가입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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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멋지게 캡슐화 된 양식 :이 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보는 것은 & # 8211; 그것은 캡슐화 규칙을 사용하여 명확하게 배치되고 아름답게 배치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항상 배 위에 올 것입니다. 추가 인센티브를위한 공짜 물건을 포함하여 귀하가 얻는 것에 관한 정보를 지우십시오 : 버튼 밑의 텍스트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기술함으로써 방문자를 편안하게합니다. & # 8211; 무료 사용을 추가하는 것은 가입하는 좋은 인센티브입니다. 제품의 기능을 정확하게 설명하는 헤드 라인 :이 헤드 라인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분명하고 서비스가 즉시 무엇을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는 점에서 매우 명확합니다. 단순성 입증 : 주요 영역 아래의 3 단계 설계로 서비스 사용 방법을 신속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서명 한 내용을 알게 될 때 악의적 인 리드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 고수준 고객의 평가 : 큰 신뢰 요인은이 증언에서 비롯되었으며 서비스가 제공 한 노출을 과시하면서 동시에 혜택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Nothing !: 하루 종일 계속해서이 페이지가 왜 좋을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더 이상 쓸 수 없으므로 지금 당장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위대한 직장 RightSignature.
2. 수익 창출 & # 8211; 전자 책 다운로드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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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eBook 이미지의 디자인은 전문성을 보여줍니다. 멋지게 디자인 된 표지를 사용하면 시간과 노력이 창조적 인 것으로 나타납니다 (지루한 일반 흰색 표지와는 대조적으로). 간단한 글 머리 기호로 인해 eBook이 필요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글 머리 기호의 헤드 라인은 & nbsp; 배울 것입니다 & # 8221; 실제로 유용하다는 어조를 설정하고 독서에서 벗어나 무엇을 얻을 것인가에 대한 목록을 작성합니다 (그 안에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당신이 얻는 것에 대한 헤드 라인의 명확한 정의 : 때로는 eBook이 전쟁과 평화가 아닌지를 아는 것이 좋을 때가 있습니다. 이를 10 가지 팁으로 제한하면 리소스를 쉽게 소비 할 수있어 전환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긴 eBook은 신뢰할 수 있지만 읽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사회적 공유 위치 : 사람들은 실제로 그것을 얻은 후에 바로 뭔가를 공유하려고합니다. 따라서 양식 확인 페이지에 소셜 공유 버튼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또한 메인 페이지에서 혼란을 제거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미리보기 : 사람들은 try-before-you-buy의 심리에 잘 반응하므로 eBook 미리보기 (첫 번째 장 또는 몇 개의 선택 페이지)를 추가하면 사람들이 자신의 개인 데이터를 교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알타 & # 8211; iPhone 앱 콜백 방문 페이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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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맑은 헤드 라인 : 헤드 라인을 보면 아이폰 앱 개발 회사라는 것을 분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손에 부담을주지 않고 모든 사람들이 iPhone 앱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하나를 만들 시간이 없다). 우리가 포함 :) 행동 지향형 양식 헤드 라인 : 양식 헤더 (리드 겐 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희박 해지지 않았습니다. & # 8220; 프로젝트 시작하기 & # 8221; 당신이 행동을 취하도록 고무합니다. 고객 추천 비디오 : 좋은 평가! 동영상과 결합 된 훌륭한 서체가 있습니다. 또한 앱의 품질을 보여주는 앱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이익 진술 : 주요 콘텐츠 영역의 모든 진술은 회사의 능력이 신뢰 = 신뢰 x10에 매우 확신하는 방식으로 표제되어 있습니다. 보증 : 보장은 항상 보안 담요를 배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iPhone 앱은 종종 App Store에서 거부됩니다. & # 8211; 그러나 그들은 당신에게 입장을 보증합니다 & # 8211; 큰 승리.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음, 아무것도 : 좋은 페이지입니다. 나는 바닥에있는 contact us 버튼을 보았을 때 걱정이되었다. (그들이 리드 겔과 클릭 스루를 섞고 있다고 생각했다.) 단지 폼에 페이지를 밀어 넣을 뿐이었다. 잘 했어.
4. Manpacks & # 8211; 온라인 & gt; 오프라인 게재 전자 상거래 클릭 후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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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섹시 함 : 예기치 못한 반응? 네 그럼요. 그것은 전체 요점입니다. 검증 : 그들은 회사를 소개 한 유명한 출판물을 과시하기 위해 뛰어 오른다. 디자인 측면에서 볼 때, 회색 단조로 인해 색상이 잘못 표시되어 클릭 유도 문안 (CTA)의 시각적 산만 함이 사라집니다. 가치 제안 : 페이지의 주요 내용은 두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변합니다. & # 8220; What is it? & # 8221; & # 8220; 왜 신경 써야하나요? & # 8221; 사용 후기 : 두 번째 것은 내가 읽은 것 중 가장 재미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서비스로 양말 & # 8211; 천재. 의심의 제거 : CTA 아래의 하위 텍스트는인지 된 위험을 낮추어 클릭률 (CTR)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태그 라인 : 페이지의 목적이 무엇인지 즉각적으로 명확하게하기 위해 로고 옆에 간결한 태그 라인을 추가합니다. 주요 제목 (핵심 가치 제안) : 헤드 라인을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 페이지 목적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공하는 것에 대한 매우 명확한 진술을 사용하거나, B) 방문자를 원하는대로 유도하십시오 매혹적인 헤드 라인을 사용하여 독서를 유지합니다. 그들은 여기에 B와 함께갔습니다. 아마도 당신의주의를 끌고 호기심을 높이거나 (또는 ​​특정 버튼을 누르기위한) 시도 였을 것입니다. 테스트를 위해 A 접근 방식을 시도하고 get go & amp; 8211; Manpacks가 무엇인지 (이것은 5 초 시험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되는 태그 라인과 함께 잘 작동합니다).
5. PPC 분석기 & # 8211; 제품 출시 신청 방문 페이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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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복사 강조 표시 사용 : 비효율적 인 단어 강조 표시는 좋지만 헤드 라인에서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서브 헤더는 제목의 고기가있는 곳이기 때문에 실제로이 경우에는 좋은 것입니다. 캡슐화 : 양식 영역은 명암 및 캡슐화를 사용하여 눈을 끄는 상자로 멋지게 강조 표시됩니다. 혜택 명세서 : 페이지는 복사면에서 단순하게 유지되며 페이지 하단의 3 점은 혜택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일반적으로 호소하는 혜택에 초점을 둡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헤드 라인 : 헤드 라인은 돈을 낭비하지 않는 심리적 인 두려움을 유발함으로써 시작하지만, 서브 헤더로 저장되어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PPC에서 돈 낭비를 멈추라'고 말하면 조급 한 방문자에게 더 빨리 명확하게 알릴 수 있습니다. 분석 가져 오기 : 분석이 이미 방문자에게 설명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들은 어떤 분석을 할 것인지를 추측해야합니다. 일반적인 분석입니까? 귀하의 웹 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보고서입니까? 베타 : 분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읽은 후, CTA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현실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베타 버전에 가입하면됩니다. 이는 단지 목록에 추가되어 현재로서는 분석을받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강조 : 전체 하위 헤더를 강조 표시합니다.
6. 팔콘 소셜 & # 8211; 소셜 미디어 도구 클릭 방문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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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대상 사용자를 식별하는 명확한 가치 제안 : 기본 헤드 라인은 제품의 기능을 설명하고 보조 헤더는 사용자의 수준을 설명합니다. & # 8211; 팀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 Well Stated & amp; 설계된 CTA : 귀하가 얻는 바를 정확히 알려줍니다. & # 8211; 무료 평가판. 그것은 또한 뚜렷한 대조와 눈에 띄는 위에 서있다. 회원 평가 & amp; 보증 : 유명 회사의 시세 및 로고는 제품이 처리 할 수있는 회사의 신뢰 수준과 규모를 결정합니다. 기능 / 이점 목록에서 두 번째 CTA로 연결됨 : 제품의 내용을 읽은 후 다시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려면 CTA를 올바르게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누출 : 바닥 글에서 링크 누출을 제거하십시오. 목적지는 주요 CTA와 비교할 수 없으므로 방문객에게 방황의 기회를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링크 : 이것은 이상한 것입니다. 라이트 박스에 CTA가로드되어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여 가입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6 개의 기능 링크는 페이지에서 멀어지게합니다 (더 많은 누출) & # 8211; 라이트 박스를 사용하여 페이지에서 벗어나지 않고 기능 세부 정보를 확장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뒤집었다.
7. Givigiv & # 8211; 자선 등록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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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Tangs at Your Heartstrings : 사진은 감동적입니다. 특히 강아지가 직접 눈을 바라보고 있으면 연결하고 계속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가이드 프로세스 : 하단의 3 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모든 작동 방식을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어떤 형식인가요? : 형식 영역에는 목적을 설명하는 제목이 없습니다. 페이지의 목적에 대한 설명은 실제로 페이지의 맨 아래에 있습니다. & # 8211; 이것을 가져 와서 메인 헤더의 일부로 만든다. & # 8211; 또는 양식에 연결하여 사람들이 자신이 들어오는 것을 알 수 있도록하십시오. 약한 CTA : CTA는 간단히 & # 8216; 제출 & # 8217;이라고 말함으로써 문제를 돕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취급 방침 없음 : 수집하는 경우 항상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스팸 없음 & # 8217; 성명서. 양식 필드 옆에있는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링크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약한 서브 헤더 : 서브 헤더는 기분이 좋지만 브랜드에 대해 설명하지 않습니다. 목적 (브랜드 이름에서 분명하지 않음). Description is Small : 회색 스트라이프의 서비스가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박쥐의 개념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이것을 더 두드러지게 만든다.
8. Demand Force & # 8211; 투어 약속 콜백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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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에서 볼 수 있듯이! 맨 위에는 혜택을 설명하고 제 3 자 기관과 제품을 연결 한 사례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cpmpany의 훌륭한 견적과 함께 백업하여 여분의 돈을 버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ho does & 8217; 그런 식으로!?) & # 8211; Unbounce / oli의 가난한 / & # 8211; 그들은 심지어 아마존 리뷰를 가지고있다 :) 시장 점유율 : 그들은 이미 30 %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있는 것 같다. 사다. 시연 : 텍스트와 텍스트의 모습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좋아합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큰 양식 : 필수 필드는 두 개 뿐이므로 방문자가 정보를 얻기 위해 오랜 노동력을 사용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도록하십시오. 이름과 전화 번호로 다시 조정하십시오. 이 양식을 작성하여 & nbsp; 대화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The Gap으로 걸어 들어가서 옷을 입어보고 구매하는 것과 같습니다 (잘 맞는 것처럼). & # 8221; 유혹하거나 강요하지만 지시하지 마십시오. 클릭 유도 문안 : 방문자가 실제로 가입을 원하지만 '여행 요청 (Request Tour)'에 더 많은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 또는 & # 8220; 시작하기 & # 8221; 꼬리말 : 프라이버시 이외의 꼬리말에있는 링크는 방해가됩니다. 가능한 한 많은 누수를 없애고 전환율을 높게 유지하십시오.
9. Cheezburger & # 8211; 내가 재밌을 수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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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Cheeburger. 실제로, 나는 진짜 치즈 버거가 싫다. (치즈를 먹을 수는 없다. & waaa waaa waaa). 그 외에도, Cheezburger 가족이 Unbounce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콘텐츠 청취 : 페이지가 소화하기 쉬운 방식으로 세로로 세분화됩니다. 각 섹션의 끝 부분에있는 고전적인 ^ top 링크를 사용하여 맨 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긴 페이지와 같이). 가치 제안의 명확성 : 헤드 라인은 간단하고 매력적이며 보조 콘텐츠 및 CTA 블록은 무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음을 간단히 설명합니다. 반복되는 CTA : 긴 방문 페이지가 있어야합니다. 여기에서는 3 개의 섹션에서 CTA (노란색 버튼)를 반복하여 가입하도록 유도합니다 (가입 응답을 유발하고 CTA 권한을 보유한 콘텐츠를 알지 못해서 현명합니다.) 전환을 도울 것입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10. Carfax & # 8211; 검색어 방문 페이지를보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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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구매하기 전에 시도하십시오 : 그들은 박쥐에서 바로 볼 수있는 샘플 보고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방문객에게 자신감을 키울 수있는 좋은 방법이며, 방문자에게 무엇이 저장되어 있는지 알려주는 것입니다. 똑바로 요점 : 주요 표제는 실수로 여기에 도착한 사람을 즉시 제거하는 질문을합니다. & # 8220; 중고차 구입? & # 8221; 왜 그렇습니까! 나는 적당한 장소에있다. 온라인 대 오프라인 :이 페이지는 자동차의 VIN & # 8211; 그러나 당신은 그 차를 직접 차로 찾아서 만 얻을 가능성이 큽니다. & # 8211; 다행히도 모바일 페이지가있어서 스마트 폰에서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와인!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아무것도. 나는이 페이지를 좋아한다! 그들은 분명히 영리한 사람들이 페이지를 설계하고 디자인하도록했습니다. 버튼 카피 : 좋아요, 저는 하나의 사소한 것을 바꾸 었습니다. CTA는 & # 8220; 보고서보기 & # 8221; & # 8220; 이동 & # 8221;
11. 오프라 상금 도착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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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미디어 브랜드 매치 (Media brand match) : 처음에 얘기 한 내용입니다. 방문 페이지와 잡지 표지에는 명확한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오프라는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강한 개인적인 관계 (직접 눈 접촉)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행복하게 보입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제출 : 분명히 Oprah의 디자이너가 마지막 방문 페이지 예를 읽지 않았습니다. & # 8220; 제출 & # 8221; 클릭 할 때 일어날 일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말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이중선 CTA로 바꾼다 :
첫 번째 라인 : O 매거진을 구독하십시오.
두 번째 줄 (작은 글자) : $ 25k 추첨에 등록 헤드 라인과 서브 헤더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 이중 목적 페이지 & # 8211; 잡지에 가입하고 복권에 참여하십시오. 그러나 헤드 라인은 가입하지 않는다 (매거진 제외). 그래서 경품 행사에 가입 할 수있다. & # 8221; 사소한 점이지만 선명도가 중요합니다. 그 작은 글씨를 모두 읽으 려하지 않아도됩니다.
12. 인튜이트 제품 시험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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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혜택 기반 헤드 라인 : 다른 옵션이 있음을 나타내지 만 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이 무엇을 설명하는지 대신 헤드 라인을 향상시키는 이점을 사용합니다. 방향 큐의 사용 : 변환 중심의 디자인 표준 (단계 11)은 방향성 큐를 사용하여 페이지의 설득력있는 특성을 돕습니다. 여기서 화살표는 올바른 방향으로 당신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설명 CTA :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려고합니다. 사회 보장 :이 페이지는 고객 증명 로고, 보안 기호 및 편집자 선정 상 등 사회적 증거 지표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얼마 죠? 30 일 무료 평가판 이후 얼마의 비용이 들지는 언급이 없다. 이를 포함시키는 좋은 방법은 & nbsp; 30 일간 무료이며 $ xx부터 시작하는 계획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정보이지만 작은 글씨로 묻혀 있습니다. 가입 장벽을 없애기 위해 단추에서 하위 텍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3. Adobe Test & amp; 타겟 & # 8211; 리드 gen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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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우연한 천재 : 페이지가로드되면 양식을 표시하는 데 약 2 초가 걸립니다. 분명히 어딘가에있는 서버에서 동적으로 끌어 당겨집니다. 그러나 그것이 실행되면 폼이로드되는 즉시 폼에주의를 환기시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을 설득 도구로 사랑합니다. 픽셀 완벽한 헤드 라인 : 헤드 라인 커플 주변의 공백을 사용하면 의사 소통의 명확성이 뛰어나고 훌륭한 헤드 라인을 만듭니다. 콘텐츠 계층 구조 : Adobe는 콘텐츠를 멋지게 잘게 나눕니다. 페이지 목적 혜택 설명 목표 시장 별 혜택 요약 글 액션 설명.
이 콘텐츠 흐름을 복사하십시오 & # 8211; 정말 훌륭합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제출 버튼 & # 8211; Jeez : & # 8220; 백서 다운로드 & # 8221;라고 말하십시오. 필수 사항입니까? 어떤 필드가 필요한지 분명히하십시오. 그러면 양식이 그보다 짧게 표시됩니다.
14. 카메라 + & # 8211; iPhone App 전자 상거래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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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이것은 올드 스쿨의 긴 판매 편지 방문 페이지의 현대적인 사과 같은 것입니다. 작가는 초반 설득력있는 사본을 사용하여 평범한 조 (Joe)인데도 돈을 인쇄하는 온라인 인터넷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납득시키기 전에 덜 신뢰할만한 자료를 보았을 것입니다.
구매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능에 쌓여있는 긴 페이지의 개념을 빌려 오는 반면, 비교가 끝나는 곳은 바로 그 페이지입니다.
디자인은 구매자의 기대와 기대와 일치합니다. 대상 고객에게는 이미 iPhone이 있으므로 의도 한 용도에 맞게 배치 된 앱으로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는 데 익숙합니다. 사용 컨텍스트 : 이것은 중요한 개념입니다. 기본 iPhone 이미지는 사용중인 앱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앱에서 판매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것입니다. 멋진 요소입니다. 그런 다음 아래의 큰 기능 목록을 탐색하여 구매 결정을 강화하십시오. 앱을 구매하기위한 가격과 클릭 유도 문안이 스크롤없이 볼 수있는 부분에 잘 표시되어 준비가되었을 때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페이지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 추천 : 유명인 사진사 인 Lisa Bettany & # 8211; 기록 (그리고 가십 요인)을 위해 누구가 Mashable 창립자 Pete Cashmore & # 8211; 방문자에게 구매 가치가 있음을 알리는 영리한 장치입니다. 자신의 휴대 전화 용 멋진 앱을 원하는 전문 사진 작가는이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개념 증명 : 끝 부분의 포토 갤러리는이 앱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멋지게 마무리됩니다. 휴대 전화 밑의 리뷰는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되어 첫 번째 화면에서 가장 중요한 시각적 측면을 갖습니다. 일반적으로 CTA가이 수준의주의를 얻도록 권하는 반면 실제로는 구매에서 스윙 투표가되는쪽으로 사용자를 끌어들입니다. & # 8211;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나는 페이지의 짧은 버전을 A / B 테스트에 관심을 갖고, 10 페이지의 스크롤하는 컨텐츠 대신 비디오를 판매하도록했다.
15. 웹 트렌드 분석 & # 8211; 리드 겐 랜딩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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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나는 박쥐에서 바로 그것을 인정한다. & # 8211; Webtrends 방문 페이지에 대한 호감이 있습니다. 리드 캡처 양식을위한 디자인 영감을 찾고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시작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요소 및 정보의 계층 구조는 잘 구성되어 있으며 로고, 명확한 헤드 라인, 제품 / 서비스의 이유 및 간단한 설명 (이 경우 웨비나)을 결합한 영웅 샷 및 기본 사항에 중점을 둡니다. 방문자 데이터를 수집하는 리드 캡처 양식. 그리고 & # 8230; 중요한 것은 & # 8230; 아무것도. 리드 세대 형태의 클릭 유도 문안 (CTA)은 거의 항상 스크롤해야 볼 수있는 부분 아래로 떨어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양식의 맨 위에 화살표 방향의 큐 (cue)를 배치하여 아래 작업 영역을 가리 킵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방향성 큐와 CTA 사이의 더 긴밀한 관계. 특히, 양식 헤더와 일치하도록 버튼을 파란색으로 설정합니다. & # 8211; 회색 배경에 너무 많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클릭하면 얻을 수있는 것을 설명하도록 CTA를 변경하십시오. & # 8220; 웹 세미나에 등록 & # 8221; 원하지 않는 & nbsp; 제출 & # 8221; 미안 Webtrends,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만큼, 이것은 반복해서는 안되는 루키 실수입니다.
16. UPS & # 8211; 모달 창을 사용하여 방문자를 페이지에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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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깨끗하고 변환 지향적 인 디자인이라 할지라도 많은 페이지가 여전히 전환 깔때기의 일부가 아닌 아웃 바운드 링크를 제공한다는 기본적인 추세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UPS는 이것을 피하는 데 능숙합니다.
& # 8220; 더보기 & # 8221; 연사를위한 링크는 모두 모달 대화 상자를 시작합니다 (라이트 박스 스타일 사용). 이렇게하면 방문 페이지가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 계속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전환 목표에서 멀어졌습니다. 그들에는 영상이있다. 좋은! 비디오는 입증 된 변환 향상 메커니즘입니다. eyeviewdigital의 연구 결과 변환율이 최대 80 % 향상되었습니다. 비디오 마케팅 전문가 Turn 좋은 전환 개선 수치와 적절하게 최적화 된 비디오가 Google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에 53 번 더 다가 갈 수 있다는 부수적 이점을 강조합니다. 도움말 : 종종 YouTube에 동영상을 올려서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페이지 하단의 링크는 여전히 외부 마이크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전체 스크린 샷을 보려면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Microsite는 여전히 홈페이지보다 더 집중된 경험을 제공하므로 큰 부정적인 결과는 아니지만 더 좋은 & # 8221; All In & # 8221; 스피커 바이오스에서했던 것처럼 라이트 박스 창에 그들을 삽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의 웹 캐스트에서 업데이트 받기 & # 8221;를 읽으면 행동 촉구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일반적이고 위협적이지 않은 & # 8220; 가입하기 & # 8221; (이 말은 너 자신과 같은 지혜로운 온라인 베테랑에게는 협박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점이 없거나 이득을 얻지 않아서 부정적 상호 작용 강화 진술로 간주됩니다.)
루프 11 & # 8211; 온라인 제품 클릭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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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Rhino와 얼룩말이 교차합니다! 어떻게 그걸 좋아하지 않아?
이미지가 제목 (새 품종)을 지원하는 매우 합치적인 페이지입니다. 클릭 유도 문안은 전환 디자인 원칙 (공백 및 대비)을 사용하여 매우 분명하며 핵심 이점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음)을 설명하는 텍스트가 있습니다. 설득력있는 디자인 덕분에 오랫동안 페이지에 머물러 있었고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는 것이 었습니다. 바이러스 성 품질은 방문 페이지에 큰 보너스입니다.
최적화 제안.
디자인의 바이러스 성 품질을 고려할 때, 어떤 유형의 "Share This"소셜 미디어 버튼 (Facebook 또는 Twitter)을보고 싶습니다. 대상 페이지 (가입 양식)를 클릭하면 - 응용 프로그램을 iPad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방문 페이지에 iPad 이미지 내부에서 재생되는 동영상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가입을 유도하는 데 필요한 추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8. 매끄러운 항해 & # 8211; 실시간 이벤트 방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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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좋아, 이것은 Unbounce (Carter)의 공동 설립자 중 한 사람이 만든 것처럼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나는이 목록에 두 가지 이유를 포함시켰다 : 나는 페이지를 좋아하고 사회적 위젯을 사용하지만 중요한 것은 내가 잘못 생각한 것을 말하기는 어렵다. :)
더하기 측면에서 보면 음악의 장르를 나타내는 훌륭한 미학을 가지고 있으며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문 페이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디오 : 밴드 목록을 확인하는 동안 부드러운 음악을들을 수 있습니다. Social Proof : 페이스 북 위젯은 당신이 아는 사람의 사진을 보여 주며 부드러운 음악 팬과 나란히 페이지를 "추천"합니다. 보조 CTA : 일반적으로 CTA를 두 번 이상 권장하지는 않지만 때로는 안전망을 통해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행동을 요구하다. 이를 위해 바닥 글에 몇 가지 추가 방법이 있습니다.
최적화 제안.
페이지에 사람들을 더 오래 유지하고 전환 기회를 높이려면 다음을 제안하십시오.
이벤트가 무엇인지 설명하는 Smooth Sailing 아래에 명시된 2 차 헤드 라인을 제공하십시오. "12 밴쿠버 밴드는 70 년대의 요트 록 커버 연주". 이렇게하면 훨씬 더 빨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미리보기 (iTunes 제외)를 들으려면 각 밴드 옆에 재생 버튼을 추가하십시오. Facebook 위젯 뒤에 밝은 배경을 두십시오 - 지금은보기가 어렵습니다. 라이트 타일 스타일의 팝업을 Map with Location "The Biltmore"에 던져 사람들이 페이지를 떠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19. Shopify & # 8211; 온라인 제품 가입.
주 : 이것은 James Gardner (아무 관계도없는)에 의해 비평된다.
전체 크기보기를 보려면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내가 좋아하는 것.
비디오 - 비디오 사용은 브랜드의 명제를 강화합니다. 많은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긍정적 인 언어 - 준비를 위해 많은 복사본을 제공하는 대신 Shopify는 5 가지 핵심 요소를 만들었습니다. 사용 된 언어 (및 도해 법)는 모두 사용자에게 자신감을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사용하기 쉽다', '안전하다', '20, 000 + Store '와 같은 문구는 사용자의 신뢰감을 자극합니다 (눈금 아이콘처럼). 명확한 CTA - CTA는 명확하게 위치되고 간결합니다. 완료 할 수있는 필드가 세 개 뿐이므로 항목을 장벽을 낮추고 사용자가 가입을 완료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지원 정보 - 지원 정보는 포괄적이지만 주요 가입 영역에서 윤곽을 잡아 혼동을 유발하거나 사용자를 가입 절차에서 제외시키지 않습니다.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상점 URL - 상점 URL을 포함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게 뭐야? 무엇을 입력합니까? 사용자가 기대하는 바에 대한 설명은 없습니다. 가입 과정의 후반부에이 입력란을 포함시키는 것이 더 좋습니다.
20. American Bullion & # 8211; 가이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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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것.
설명 제목 : 제목은 페이지의 내용을 세 단어로 알려줍니다. 간단한 소개 단락 : 양식 작성에 필요한 내용을 설명합니다. 완벽한 양식 헤더 및 CTA : 설명 양식 헤더 및 버튼 사본. 지원 정보 :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두드러지게 뛰어나지 만 설득력이 없다면 다음과 같은 많은 사회적 증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증언, 언론 및 신뢰 기호.
내가 변경하거나 테스트 한 것들.
이 페이지에 추가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 # 8220; Gold Investing & # 8221;과 같은 3 단계 위의 하위 헤더입니다.
네가 해냈어!
와우. 스마트 마케팅 담당자 방문 페이지 전환 과정을 완료 한 것을 축하드립니다. 그것도 멋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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